Stonewall 방문자 센터는 LGBTQ

Stonewall 방문자 센터는 LGBTQ 역사에 전념할 것입니다

Stonewall

파워볼사이트 뉴욕(AP) — 국립공원청(National Park Service)과 협력하여 센터를 관리할 비영리단체의 발표에 따르면,

LGBTQ 인권 운동에 대한 이야기를 전담하는 방문자 센터가 Stonewall Inn 옆에 문을 열 예정이라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LGBTQ 옹호 단체인 프라이드 라이브(Pride Live)의 앤 마리 고타드(Ann Marie Gothard) 이사회 회장은 뉴욕시 그리니치 빌리지(Greenwich Village)

지역에 있는 스톤월 국립 기념물 방문자 센터(Stonewall National Monument Visitor Center)의 기공식이 금요일에

열릴 예정이며 센터는 2024년 여름에 문을 열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고타드는 “스톤월 국립기념물 방문자 센터 개관은 스톤월 역사에서 놀라운 순간”이라고 말했다.

Stonewall 방문자 센터는

“우리는 우리보다 먼저 온 모든 사람들, 특히 스톤월 폭동에서 평등을 위해 싸우는 퀴어들을 존경합니다.”

스톤월 국립 기념물은 1969년 6월 28일에 후원자들이 경찰의 급습에 맞서 싸웠고 현대 LGBTQ 인권 운동을 촉발시킨스톤월 인(Stonewall Inn) 건너편에 2016년에 성소수자 역사에 헌정된 최초의 미국 국립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스톤월 반란은 매년 미국과 전 세계 도시에서 프라이드 행진으로 기념됩니다.

올해 뉴욕 프라이드의 달은 6월 1일 스톤월 기념비에 무지개 깃발을 헌납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깃발은 연방 땅에 매일 날리는 최초의 무

지개 깃발입니다. 이 의식은 스톤월 기념비의 연방 땅에 무지개 깃발이 휘날리도록 하기 위한 활동가들의 수년 간의 투쟁 끝에 이어졌습니다.

7.7에이커의 기념비는 스톤월 건너편에 있는 크리스토퍼 공원으로 알려진 공원을 포함하지만 여전히 바인 스톤월 자체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방문자 센터는 1969년 바의 일부였던 스톤월(Stonewall)에 인접한 상점 정면에 위치할 것입니다.more news

Gothard는 2016년에 국가 기념물이 만들어졌을 때 “비지터 센터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톤월 방문자 센터는 LGBTQ 인권 운동의 역사에 관한 직접 방문 및 가상 투어, 강의 및 시각 예술 전시를 제공할 것이라고 Gothard는 말했습니다.

프라이드 라이브에서 관리하지만 이 센터는 국립공원관리청 직원의 기지로도 사용됩니다.

척 샘스 국립공원관리국장은 준비된 성명에서 “방문객 센터와 전시물은 LGBTQ+의 성취를 축하하고 인정하며 사람들이

LGBTQ+ 커뮤니티의 시민 자유를 위한 지속적인 투쟁에 대해 배우고 연결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과 JP모건 체이스를 비롯한 기업들이 센터에 자금을 제공하고 있다.

윌리엄 플로이드(William Floyd) 구글 공공 부문 선임 이사는 “LGBTQ 커뮤니티를 위한 안전하고 포용적인 공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스톤월의 유산을 기념할 공간인 스톤월 국립기념물 방문자 센터의 개관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책.
스톤월 반란은 매년 미국과 전 세계 도시에서 프라이드 행진으로 기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