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Hinckley Jr. 수십 년 만에 법원 감독에서 석방

John Hinckley Jr. 수십 년 만에 법원 감독에서 석방

John

파워볼사이트 버지니아주 노퍽(AP) — 1981년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을 총으로 쏴 부상을 입힌 존 힝클리 주니어(John Hinckley Jr.)가 수요일 법정 감독에서 풀려나 수십 년간의 법률 및 정신 건강 전문가의 감독을 공식적으로 종료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낮 12시가 조금 넘어서 트위터에 “41년 2개월 15일 만에 마침내 자유를!!!”이라고 적었다.

파워볼 추천 모든 제한의 해제는 9월 말부터 예상되었습니다. 워싱턴의 폴 L. 프리드먼 판사는 힝클리가 2016년부터

거주한 버지니아 지역 사회에서 정신적으로 안정을 유지한다면 6월 15일 석방하겠다고 밝혔다.

정신 이상으로 무죄를 선고받은 힝클리는 그보다 수십 년 전에 워싱턴 정신병원에서 보냈다.

John Hinckley Jr. 수십 년

힝클리를 위한 자유에는 7월로 예정된 뉴욕 브루클린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판사가 모든 제한을 완전히 해제하기 전에 힝클리의 제한을 완화함에 따라 그는 최근 몇 달 동안 Twitter와 YouTube에서 거의 30,000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회색으로 변해버린 67세의 그는 워싱턴 호텔 밖에서 40대 미국 대통령과 다른 여러 사람을 총으로 쏴 부상을 입힌 후 그가 된 가명과는 거리가 멀다.

오늘날 역사가들은 힝클리가 기껏해야 퀴즈 쇼의 질문이자 의도치 않게 레이건의 전설을 세우고 더 엄격한 총기 규제를 촉구하는 데 도움을 준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힝클리가 레이건을 죽이는 데 성공했다면 그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인물이 되었을 것입니다.” H.W.

역사가이자 레이건 전기 작가인 Brands는 AP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말하자면 역사가 이미 잊은 그릇된 영혼이다.”

버지니아 대학교 밀러 센터의 교수이자 대통령 연구 책임자인 Barbara A. Perry는 Hinckley가 “아마도 위험한 질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영향력은 레이건의 유산에 가시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페리는 “대통령 자신이 너무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과 그로부터 돌아와서 로널드 레이건이 전설적인 인물이 된 것은 그가 … 그와 같은 영화 영웅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건은 죽음 앞에서도 우아함과 유머를 보여줬다고 페리는 말했다. 총에 맞은 후, 대통령은 응급실 의사들에게

그들이 모두 공화당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아내 낸시에게 “몸을 웅크리는 것을 잊었다”고 미안하다고 농담을 했다.

페리는 대통령이 총격 사건 이후 처음으로 의회에 연설했을 때 “약간 날씬해 보였으나 여전히 로널드 레이건이라는 건장한 카우보이”라고 말했다.

암살 시도는 2014년에 사망한 레이건 대변인 제임스 브래디를 마비시켰습니다.more news

1993년 빌 클린턴 대통령은 브래디 빌 법안에 서명했으며, 이 법안은 권총 구매와 잠재 구매자의 신원 조사를 위해 5일의 대기 기간을 요구했습니다.

총기 폭력 예방을 위한 브래디 캠페인과 총기 폭력 예방을 위한 브래디 센터는 브래디와 그의 아내 사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총격으로 경호원 요원 티모시 매카시와 워싱턴 경찰 토마스 델라한티도 부상을 입었다.

McCarthy는 작년에 AP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Hinckley에 대해 “훌륭한 기독교적 생각을 많이 갖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