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s Summit: 회원들은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Brics Summit: 회원들은

Brics Summit: 회원들은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글로벌 영향력을 위해 추진합니다.
브릭스 그룹의 국가 지도자들은 지정학적 질서의 주요 변화 속에서 올해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 등 5개 회원국의 머리글자에서 이름을

따온 이 그룹은 목요일에 연례 정상 회담을 개최하지만 큰 팡파르나 큰 기대는 없습니다.

회담도 3년 연속 가상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두 회의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열렸지만,

지도자들이 올해 대면 회의를 건너 뛰기로 선택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인도를 호주, 일본, 미국과 함께 그룹화하는 쿼드(Quad)와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이 쿼드(Quad)는

지난 달 글로벌 미디어의 눈부신 가운데 일본에서 지도자들이 직접 만났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이것이

부분적으로 Brics가 정말 몇 년 동안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2009년에 결성되었을 때 이 그룹은

개발도상국을 돕기 위해 세계 경제를 재편하고 새로운 금융 질서를 만들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그 성공은 기껏해야 중간 정도라고 할 수 있지만 그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Brics 국가의 인구는 32억 3천만 명이며 GDP는 23조 달러 이상입니다.
윌슨 센터(Wilson Center)의 마이클 쿠겔만(Michael Kugelman) 부국장은 “브릭스가 미국 주도의 기존 시스템에 대한 실행 가능한 글로벌 경제 대안을 제시하려는 오랜 노력을 실제로 진전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브릭스가 무의미해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워싱턴의 탱크.

Brics Summit: 회원들은

그러나 그는 브릭스를 무시하는 것은 “비록 종종 그 무게 이하로 펀치하는 경향이 있지만” 집단적인 경제적 힘 때문에 실수가 될 것이라고 덧붙입니다. 경제는 항상 브릭스의 중심에 있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은 목요일 정상 회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국가들이 전쟁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시릴 라마포사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 자이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이 서로 이야기할 때 분명히 논의될 것입니다.

Control Risks Consultancy의 남아시아 담당 이사인 Pratyush Rao는 의심의 여지 없이 우크라이나가 방의 코끼리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정상회담, 특히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러시아와 중국의 역학 관계를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이 러시아에 대한 지원에 대해 더 개방적이지만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브라질은 전쟁에 대해 외교적 줄타기를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러시아를 비판하지 않았지만 전쟁을 끝내기 위한 대화를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전쟁이 시작된 이후 많은 것이 변했습니다. 전쟁과 서방이 주도하는 제재의 경제적 영향은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인플레이션이 상승하고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되고 식량 부족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러시아 평론가들은 제재의 영향을 약화시키는 데 있어 브릭스 국가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라오 총리는 회담에서 서방의 제재에 대한 반발이 예상되며 이는 러시아에 위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이것이 러시아의 행동을 지지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