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선거법 전면 개정 승인

카지노 분양 중국은 이미 곤경에 처한 지역의 민주화 운동에 차질을 빚고 있는 홍콩 입법부의 직접 선출 의석 수를 급격히 줄였습니다.

변경 사항은 화요일 이틀 간의 중국 최고 입법부 회의 후에 발표되었습니다.

홍콩

새 구성에서 입법부는 90석으로 확대되고 20석만 대중에 의해 선출됩니다. 현재 70석 중 절반인 35석이 직접 선출됩니다.

이번 조치는 중국의 일부이지만 전 영국 식민지였던 홍콩에서 정치적 저항과 반대를 억제하기 위한 2단계 노력의 일환이다. 

중국은 작년에 홍콩에 국가보안법을 제정했고, 올해에는 선거 절차를 개편할 예정이다.

이번 탄압은 수십만 명이 거리로 쏟아져 나왔고 정부가 시위대의 요구에 저항하면서 폭력적으로 변한 2019년 몇 달 간의 민주화 시위

이후 나온 것입니다.

에밀리 라우 전 민주당 의원은 “홍콩에게 매우 슬픈 날이다. 선거제도가 완전히 해체됐다”고 말했다.

“그들은 반대 목소리를 제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억압적이고 제한적인 이 새로운 시스템 하에서 자존심이 강한 개인은 참여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중국 최고 입법부인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상무위원회는 홍콩 헌법을 개정하여 변화의 길을 닦았습니다. 홍콩 정부는 이제

선거법을 개정하고 선거를 실시해야 합니다.

현재 70명의 의원으로 구성된 입법부에서는 유권자가 의원의 절반을 선출하고 나머지 절반은 다양한 직업과 이익 집단을 대표하는

유권자가 선출합니다. 다수의 선거구는 친중파 성향으로 의회에서 다수당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역사적 합의를 지적하며 홍콩 파울을 운다

새 기구는 20명의 선출된 위원으로 구성되며, 30명은 지역구에서, 40명은 선거 위원회에서 선출되며, 이 위원회도 시의 지도자를 선출할 예정입니다.

1,200명에서 1,500명으로 위원을 확대할 위원회는 베이징 중앙정부 지지자들이 장악하고 있다.

선거 후보자는 국가 안보 경찰과 도시의 국가 안보를 감독하는위원회의 심사를 받게됩니다.

홍콩이 중앙 정부 언어로 “애국자”에 의해 통치될 수 있도록 홍콩 공직 후보자의 자격을 검토하기 위한 별도의 위원회도 설립될 것입니다.

전인대 전체는 3월 중순에 상임위원회가 “하나의 국가, 1997년 영국 식민지가 중국에 반환된 이후 홍콩을 통치해 온 헌법”을

개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제안을 승인했다. 50년 동안 반자율성을 약속한 두 개의 시스템” 프레임워크.

1984년 자오쯔양(Zhao Ziyang) 중국 총리와 마거릿 대처(Margaret Thatcher) 영국 총리가 서명한 1984년 중영 공동 선언에 의해 이양을 위한 길이 열렸다.

영국은 화요일 중국이 홍콩의 선거제도를 변경함으로써 선언문을 위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닉 라브 외무장관은 “오늘 중국이 홍콩의 선거제도를 변경하는 것은 명백한 공동선언 위반”이라며 “홍콩인의 자유를 침해하고 중국의 국제적 의무를 위반했다”고 말했다.

홍콩 지도자 캐리 람(Carrie Lam)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후보자를 심사할 새로운 위원회가 중앙 정부가 신뢰하는 소수의

정부 관리로 구성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am은 변경 사항이 지역에서 보통선거를 달성하고 주민들이 자신의 지도자에게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를 일축했습니다.

람 총리는 “중앙 정부가 홍콩인들에게 이른바 민주주의, 즉 보통선거권을 부여하기 위해 매우 성실하다는 점을 매우 단호하게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2014년 중국이 후보자를 심사할 것을 조건으로 주민들이 최고 경영자에게 투표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에 반대한 민주주의

의원들을 비난했습니다.

“우리가 현재의 일련의 개선 사항을 진행함에 따라 홍콩의 실제 상황에 따라 질서 있고 점진적인 방식으로 … 나는 우리가 최고 경영자를 선출하는 데 여전히 보통 투표권을 가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함께 행동하고 ‘일국양제’라는 매우 근본적인 개념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