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의 년 후, 미국 학교는 긴장을 길들이기 위해

폭력의 년 후, 미국 학교는 긴장을 길들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폭력의 년 후

파워볼사이트 샌프란시스코(AP) — 개학 첫 주는 샌프란시스코의 Everett 중학교에서 1년 이상의 원격 교육을 마치고 성공적으로 교실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가을 컴퓨터 공학 교사 Yesi Castro-Mitchell이 ​​6학년 학생들을 환영하자 한 학생이 계속해서 그녀를 때리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Castro-Mitchell은 팔로 머리를 감싸고 타격이 멈추기를 바랐습니다. 그녀는 다른 학생들이 폭행을 목격했을 때 교실에

있던 기절한 침묵을 기억합니다. 교사는 뇌진탕, 탈구된 턱, 부서진 치아 및 왼쪽 귀의 청력 상실로 고통받아 현재 보청기가 필요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미국에서 가장 어려운 학년 중 하나는 가장 폭력적인 해이기도 했습니다. 전국 학교 행동을 추적하는 전문가들은 총격을 포함한 싸

움과 기타 공격적인 행동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제 학생들이 여름 방학을 시작하면서 학교에서는 무엇이 잘못되었고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폭력의 년 후, 미국

Everett에서 올해의 많은 문제는 전염병 이전과 다르지 않았지만 “그 심각도, 강도 및 빈도가 절대적으로 더 컸다”고 Everett에서 8년 동안 교사이자 교사 노조 대표를 지낸 Cris Garza가 말했습니다.

여러 교사와 학부모에 따르면 교사에 대한 공격 외에도 학생들 사이에서 거의 매일 싸움이 벌어졌다. 한 번의 싸움으로 한 학생이 최소

이틀 동안 입원했습니다. 다른 사건에서는 한 무리의 학생들이 교실에 끼어들어 수업을 방해하고 때로는 학교 재산을 파괴하기도 했습니다.

교육자들과 심리학자들은 팬데믹이 학생 정신 건강 문제의 급증, 가정에서의 트라우마, 사교 기회의 부족, 성인의 감독과 지도를

감소시키는 교사와 카운슬러의 부족을 야기함으로써 학교의 변동성에 기여했다고 말합니다.

학교 싸움과 폭행을 추적하는 국가 데이터는 없지만 전국 교육 관계자는 폭력이 더 자주, 더 치열하게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메릴랜드 의과대학 국립학교정신건강센터의 공동 소장인 샤론 후버(Sharon Hoover)는 “의심의 여지 없이 학교가 학교

폭력 및 정서적 행동 위기와 관련된 훨씬 더 많은 위기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전반적으로 듣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녀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필요한 도움과 구조를 받지 못한다면 가을에 같은 문제가 다시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Everett의 학생들은 전염병의 영향을 심각하게 느꼈습니다. 학교의 600명의 학생 중 약 70%가 라틴계이고 많은 사람들이 영어 학습자이며 대부분이

경제적으로 불리합니다. 학교 사회복지사 브리짓 얼리(Bridget Early)는 많은 가족이 집세를 내지 못해 COVID-19로 부모나 조부모를 잃거나 집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Castro-Mitchell은 그녀의 공격자가 행동 문제의 이력이 있다고 아무도 그녀에게 경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폭행 후 교사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갔지만 PTSD로 어려움을 겪으며 올해가 끝나기 전에 학교를 떠났다.

몇몇 Everett 직원은 공기 순환을 개선하기 위한 전염병 규칙이 잘못된 행동을 유발하는 의도하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불평했습니다.

교사들은 교실 문을 닫거나 잠그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으며, 수업을 건너뛰는 학생들의 그룹은 교실을 돌아다니며 수업 시간에 다른 수업에 뛰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