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월 공작 부인 새로운 영예는 호기심 불러 일으 킵니다.

콘월 공작 부인 엘리자베스 여왕이 왕위 계승자의 아내를 가장 고귀한 가터 훈장의 왕비로 임명

안녕하세요, 왕실 감시자들입니다. 이것은 왕실 뉴스 및 분석의 정기적인 복용량입니다. 온라인에서 이 글을 읽고 계십니까?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려면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새해는 콘월 공작부인 카밀라에게 새로운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제목은 긴 것입니다. 그녀는 이제 가장 고귀한 가터 훈장의 왕실 레이디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녀의 시어머니인 엘리자베스 여왕에게서 직접적으로 오는 의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왕실 작가이자 전기 작가인 샐리 베델 스미스(Sally Bedell Smith)는 “가터는 여왕의 특별하고 신중한 선물입니다.

여왕은 카밀라가 2005년 찰스 왕세자와 결혼한 이후 군주제에 대한 봉사를 인정하고 있다고 베델 스미스가 이메일을 통해 그녀의 후원과 자선 활동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콘월 공작 부인 영예

“그녀는 또한 여왕이 소중히 여기는 두 가지 특성인 신중하고 충성스러웠습니다.”

이것은 어떤 면에서 Camilla의 신중한 진화의 최신 단계입니다.

관찰자들은 그녀가 찰스와 결혼하기 전에 그녀에게 별로 따뜻하지 않은 대중들로부터 점차적으로 더 많은 인정을 받았으며
, 궁극적으로 웨일스의 다이애나와 결혼하는 동안 그녀가 그와 계속 관계를 맺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새로운 호기심 유발 콘월 공작 부인

그러나 이제 가장 최근의 임명으로 카밀라는 영국의 명예 시스템 내에서 가장 높은 계급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웨일스의 뱅고어 대학의 헌법 전문가인 크레이그 프레스콧은 “정부의 조언에 따라 전문가 위원회가 선정하는 대부분의 다른
영예와 달리 이것은 여왕이 직접 수여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전적으로 그녀의 결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메이저

주문에 대한 임명은 세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군주와 후계자는 당연직 의원이라고 프레스콧은 이메일을 통해 말했다.

그는 “그러나 이 기사단의 핵심은 24명의 기사와 숙녀들”이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전직 MI6 국장인 토니 블레어도 이번 주에
임명된 전 총리를 포함해 공직의 고위 인사들이 되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다. 또는 전직 대법원 판사.

그리고 카밀라가 가입한 왕실 기사단과 숙녀단이 있으며, 여기에는 왕실의 다른 구성원이 임명됩니다.

프레스콧은 “여왕 엘리자베스 여왕(조지 6세의 아내)이 가터 훈장의 왕실 레이디로 임명되었으며, 남편이 왕이 되었을 때 메리 여왕(조지 5세의 아내)도 마찬가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카밀라의 임명은 여왕이 그녀를 “그 여왕의 배우자들과 비슷한 입장”으로 여기고 있다는 신호라고 덧붙였다.

임명 이후 영국 언론의 호기심과 추측은 찰스가 왕이 되었을 때 카밀라가 여왕으로 불릴 것이라는 추가 신호인지 여부를 고려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이후로 약간의 논쟁과 민감의 요점이었습니다. 그리고 Fascinator 독자들이 정기적으로 궁금해 하는 것입니다.

왕실 전기 작가 Hugo Vickers는 일요일 메일에 이 임명이 “찰스 왕자가 왕위를 계승할 때 바로 여왕이 될 뿐만 아니라 이름으로도 여왕이 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