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그룹은 직면한 문제에 대해 보고합니다.

지원 그룹은 직면한 문제에 대해 보고합니다.
이곳에서 기술실습생들이 처한 상황을 암담하게 그린 법무부 보고서는 문제의 핵심에 가깝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3월 29일 발표된 특별사업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2년부터 2017년 사이에 171명의 외국 기술 인턴 연수생이 사망했다.

지원

토토사이트 또한 2017년 1월부터 2018년 9월 사이에

직장을 떠났다가 나중에 구금된 기술 인턴 5,218명 중 학대를 받은 것으로 보이는 전체의 약 15%인 759명이 최저 임금 또는 최저 임금 미만을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초과 근무 시간의 일부에 대해서만 급여를 받았습니다.more news

기술 인턴을 오랫동안 지원해 온 의사 야마무라 준페이(Yamamura Junpei) 박사는

현지 출입국 관리소에서 제출한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연구임을 언급하며 “제3자 패널이 조사를 진행하기 전까지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보고서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특별히 심각한 문제는 아니라는 인상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이주연대네트워크(Solidarity Network with Migrants Japan)라는 단체의

토리 잇페이(Ippei Torii) 임원도 기술 인턴을 고용한 기업과의 인터뷰를 통해 부당한 대우를 받은 기술인턴의 수를 계산했다는 점을 지적했다.

외국 연수생을 도운 변호사 이부스키 쇼이치(Shoichi Ibusuki)는

그 수치가 비현실적으로 낮다고 말하면서 법무부는 이미 귀국한 기술 인턴 연수생들에게 질문을 던질 일이 없기 때문에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는 데 진지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지원

6년 동안 숨진 연습생 171명 중 43명이 최근 조사로 처음 밝혀졌는데, 이는 과거에 사무적 오류로 간과되었던 사례로 보인다.

보고서에 따르면 28명이 사고로 사망했고 59명이 질병으로, 17명이 자살했다.

이 연구 결과는 4월 1일부터 특정 산업 분야에서 수천 명의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할 수 있는 새로운 취업 비자 프로그램을 며칠 앞두고 발표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법무부가 기술실습실습실습 실태조사에서 오류가

발견돼 필요하게 된 것이다. 이러한 오류는 국회가 새로운 취업비자 프로그램을 제정하게 된 법안을 심의하면서 드러났습니다.

야당 의원들은 2,870명의 도주한 연습생들의 개인 보고서를 조사한 결과 약 70%가 최저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 연습생을 도운 변호사인 이부스키 쇼이치는 그 수치가 비현실적으로 낮다고 말했다. 이미 집에 돌아온 기술 인턴 연수생들에게 질문을 던지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의 본질에 대해 진지하게 접근하지 않았습니다.

6년 동안 숨진 연습생 171명 중 43명이 최근 조사로 처음 밝혀졌는데, 이는 과거에 사무적 오류로 간과되었던 사례로 보인다.

보고서에 따르면 28명이 사고로 사망했고 59명이 질병으로, 17명이 자살했다.

이 연구 결과는 4월 1일부터 특정 산업 분야에서 수천 명의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할 수 있는 새로운 취업 비자 프로그램을 며칠 앞두고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