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피아스트리는 다음 시즌

오스카 피아스트리는 다음 시즌 알파인에서 페르난도 알론소를 대체할 것이라고 부인했다.

오스카 피아스트리는 다음 시즌 알파인에서 페르난도 알론소를 교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알파인은 화요일 오후에 21세의 선수가 “팀이 젊은 호주인에게 한 약속에 따라” 경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피아스트리는 트위터에 “2023년 알파인과 계약을 맺지 않았으며 내년에는 운전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먹튀사이트 그는 발표가 “잘못”되었고 “나의 동의 없이” 왔다고 말했다.

오스카 피아스트리는

화요일 늦게 알파인 대변인은 “우리는 우리의 진술이 법적으로 옳았다고 생각하지만 더 이상 할 말이 없다”고 답했다.

이 분쟁은 팀에 대한 특별한 이틀이 끝날 때 발생합니다.

오스카 피아스트리는

알파인은 두 번의 세계 챔피언과의 계약에 가깝다는 생각에 헝가리 그랑프리를 떠났습니다.

알론소는 2023년에도 그들과 계속 일할 계획이었고 임시적으로 피아스트리를 윌리엄스에 배치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아침, Aston Martin은 올해 Alpine의 가장 경쟁력 있는 드라이버인 Alonso와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알파인 팀의 수석 Otmar Szafnauer가 기자 회견을 했습니다.

그는 Alonso의 발표가 팀을 놀라게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약 기간 동안 41세의 스페인 선수와 의견 불일치의 결과였습니다.

알파인은 2024년 옵션이 포함된 1년 계약만 제시했지만,

알론소는 F1 내에서 널리 알려진 정보를 확인하면서 최소한 2년 동안 경주할 것이라는 보장을 원했다고 Szafnauer가 말했습니다.

Szafanuer는 기자들에게 “계약상의 의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Piatri가 경주할 것인지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알파인은 화요일 오후에 피아스트리가 결국 경주할 것이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언론보도에 피아스트리의 발언이 나오지 않아 알파인이 일방적으로 행동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피아스트리(21)는 최근 몇 주 동안 맥라렌과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Szafnauer는 Piatri가 Williams를 위해 운전하기를 꺼린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고려”하고 “[Piastri]가 McLaren과 사전 협의한 내용이 있다면 모두 알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우리와 계약상 의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도 그에게 의무를 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일년 내내 그 의무를 지켰다.

“우리는 23년에 그와 법적 계약을 맺었으며 옵션이 있다면 ’24년에 계약을 맺었습니다.”

Szafnauer는 또한 Piatri의 매니저와 연락하는 데 문제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전 F1 드라이버 마크 웨버(Mark Webber)는 “오스카와 그의 캠프는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이든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Alpine의 대변인은 Webber와 통화한 이후로 대화를 나눴는지 묻자 “적절한 연락이 왔다”고 말했습니다.

논쟁은 McLaren에서 Daniel Ricciardo의 미래에 대한 추가 질문을 제기합니다.

Ricciardo는 이번 시즌 팀 동료 Lando Norris를 능가했습니다.

그리고 6월에 CEO Zak Brown은 팀에서의 시간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7월 13일, Ricciardo는 F1에 전념했으며 내년 계약이 끝날 때까지 McLaren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