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낙태 법안에 대한

연방 낙태 법안에 대한 미국 민주당의 제안은 상원에서 실패

미국 상원 민주당원이 낙태권을 연방법으로 만드는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했다.

낙태를 금지할 수 있다는 대법원의 예상되는 판결을 반박하기 위한 이 조치는 처음부터 운명적인 것으로 여겨졌다.

민주당이 이끄는 하원은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상원에서는 49대 51로 부결됐다.

에볼루션카지노 올해 중간선거를 앞두고 낙태가 화약고로 떠오르면서 투표를 예의주시했다.

연방 낙태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은 “슬프게도 상원은 여성이 자신의 몸에 대해 결정할 권리를 옹호하는 데 실패했다”고 말했다.

민주당 의원은 표결 후 상원 회의장 밖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강화된 조사에도 불구하고 상원에서는 평소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방 낙태

해리스 부통령은 상원 의원들이 점차적으로 표를 행사하기 위해 신청하는 동안 거의 비어 있는 회의장에서 투표를 주재했습니다.

수요일의 투표는 지난주 낙태권에 관한 판결 초안이 유출된 이후 처음으로 대법원의 9명의 대법관이 만나기 하루 전이었다.

이 문서는 법원이 여성에게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부여한 1973년 판결인 Roe v Wade를 뒤집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보수적인 새뮤얼 알리토 대법관이 로가 “엄청나게 틀렸다”고 쓴 유출 문서,

낙태 논쟁의 양쪽에서 정치적 지진과 시위(항의 또는 축하)를 촉발했습니다.

백악관은 현재 대법관의 집 밖에서 선거를 지지하는 활동가들의 불법 집회를 규탄하라는 요구에 직면해 있다.

의견 초안은 절차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주에서 낙태를 전면 금지하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투표를 앞두고 하원 민주당원(대부분 여성) 무리가 국회의사당을 가로질러 상원으로 걸어갔습니다.

지금은 실패한 법안에 대한 지지의 표시로 “내 몸, 내 결정”을 외쳤습니다.

여성 건강 보호법(Women’s Health Protection Act)이라고 불리는 상원에 제출된 법안은 주에서

의무 대기 기간 및 낙태 클리닉에 대한 규정과 같이 “의학적으로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제한을 제정합니다.

이 법은 태아 생존 시점(임신 약 24주) 이전에 절차에 대한 보호의 대부분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치료하는 의료 제공자의 선의의 의학적 판단에 따라,more news

임신이 계속되면 임신한 환자의 생명이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보수 비평가들은 이것이 임신 9개월 동안 낙태를 효과적으로 합법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공화당의 미치 매코넬 상원의원은 민주당원을 비난했습니다.

“극단적이고 급진적인 낙태 정책의 배후”에 서서 이 법안은 “현상 유지를 성문화하는 것 이상”이며 “많은 법을 철회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공화당원과 한 명의 민주당원은 균등하게 분열된 상원에서 반대했습니다. 상원에서는 부통령의 투표로 동률이 깨졌습니다.

비슷한 법안이 2월에 부결되었습니다.

그러나 상원의원들은 투표를 위해 낙태 기록을 남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측면 희망은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상대방에게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