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여자 축구 리그 태클 COVID 셧다운 된 후 복귀

에드먼턴 여자 축구 ‘가족 같은 게 좋아요. [축구]’로 가족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VID가 싹트는 인기를 방해한 후 여자 태클 축구 리그가 재편되고 있습니다.

2019년에 CDMFA(캐피털 디스트릭트 마이너 풋볼 협회)는 약 50명의 소녀와 함께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CDMFA의 기술 이사인 타냐 월터(Tanya Walter)에 따르면 2020 시즌은 약 120명의 소녀가 등록되어 두 배가 될 예정이었지만 COVID-19로 인해 시즌이 중단되었습니다.

먹튀

올해 클럽은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이번 주말 캠프와 연습을 시작으로 그 기세를 되찾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U-16 및 U-19 연령 구분이 있습니다.

월터는 “지난 몇 년 동안 축구는 소녀들이 진정으로 소속감을 느끼고 참여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과 편안한 공간을 갖고 있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그런 기회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리그가 혼성 팀에서 뛰는 것을 두려워하는 소녀들(많은 등록된 선수들이 이 길을 갔지만)이나 부모가 그 선택에 불편해하는 소녀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드먼턴 여자 축구 리그

Walter는 최근 B.C.에 고용되었습니다. CFL 역사상 최초의 전임 여성 코치가 된 수비 조수로 라이온스.

“[그것은] 축구에 [소녀들에게] 부족한 것 중 하나인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14세의 Sarah Espinoza는 2년 동안 게임을 했으며 일요일에 캠프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가족 같은 것이 마음에 든다. 축구로 가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냥 즐기면서 모든 문제를 잊어버리면 됩니다.”

그룹은 Foote Field Sunday에 모여 있습니다. 에드먼턴 여자 축구

Espinoza는 캠프가 ‘놀랍다’며 사람들을 만나고 다시 스포츠에 참여하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에는 여동생을 포함해 “시도하고 싶어하는 소녀들을 보는 것이 굉장하다”고 말했다.

18세의 Naazy Ahmadyar는 올해 코치로 캠프에 있습니다. 그녀는 2019년 중반쯤에 첫 태클 시즌에 합류했고 고등학교 때 축구를 했습니다.

그녀의 배경은 경쟁 댄스이지만 11년 만에 그만둘 때 그녀는 새로운 것을 찾고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제가 여기 있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16살이었습니다. 제가 축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축구를 얼마나 하고 싶은지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 여기 와서 지식을 퍼뜨리고 다음 사람을 가르치는 일을 돕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이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Ahmadyar는 그녀의 시간 동안 주로 미들 라인 배커에서 뛰었으므로 그녀가 접촉을 좋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땅에 충돌하는 느낌이 좋아요.” 그녀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다음 연습은 2월 26일 Foote Field에서 있습니다.

주로 미들 라인배커에서 뛰었던 Ahmadyar는 코치로 있는 것이 보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