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지 않은

안전하지 않은 주택은 만성 정신 질환자를 위한 지역 사회 생활의 성공을 위협합니다

무더운 6월 오후, Aaron Wallace는 둘 다 살았던 Tucson 하숙집에서 두 명의 90대 여성을 공격했습니다. 39세의 월레스는 정신분열증이 있어 약을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월러스는 여성 중 한 명을 몸으로 감싸고 얼굴을 “도려내”고 뒤에서 다른 여성을 놀라게 했다.

부엌에서 금속 프라이팬으로 추정되는 물건으로 그녀의 머리를 때렸다. 부상에는 바늘이 필요했습니다.

집 직원에게 제지된 후 피투성이가 된 월레스는 나중에 경찰에 자신이 정신병에 걸렸으며 공격이 정당하지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Wallace의 변호사 중 한 명인 Holly Gieszl은 그녀의 고객이 그런 환경에서 성공할 가망이 거의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지난 2월 주립병원에서 퇴원했다.

파워볼 추천 Gieszl은 “Tucson의 옵션은 노숙자이거나 규제되지 않은 무허가 보드 및 요양 시설이었습니다.

안전하지

그녀는 하숙집에서 월리스가 “괜찮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약을 어떻게 복용하고 진료소를 방문하고, 사례 관리자와 이야기를 하느냐에 따라 그는 변덕스럽고 충동 조절이 매우 좋지 않아 결국에는 체포됐다.”

안전하지

최근 몇 년 동안 옹호자들은 “집은 건강 관리”라는 만트라를 채택했으며,

살 곳은 심각한 정신 질환(SMI)을 가진 사람의 성공을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올바른 종류의 보살핌이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숙집을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애리조나의 정신 건강 관리 시스템에 익숙한 사람들은 40년의 개혁 후에도 Aaron Wallace와 같은 사람들에게 유일한 다른 선택은 거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례 관리자는 하숙집에 고객을 배치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하튼, SMI를 가진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찾습니다.

Aaron Wallace가 나이든 여성들을 공격했을 때 살았던 하숙집 관리자는 AZCIR에서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43,000명 이상의 애리조나 주민들에게 정신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주정부 기관인 애리조나 주 의료 비용 억제 시스템(AHCCCS)도 하숙집에 대한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아리조나의 정신 건강 시스템을 개혁한 1981년 Arnold 대 Sarn 소송의 영감을 준 John Goss는 하숙집에서 살았습니다.

정신 질환이 있는 다른 사람들, 특히 1970년대에 애리조나 주립 병원에서 퇴원한 환자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역 비영리단체인 만성정신질환협회(ACMI)의 이사인 로리 골드스타인은 자신의 아들이 몇 년 전에 잠시 하숙집에서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바닥에는 매트리스가 깔려 있었고 방에는 조명도 없었고 ‘따뜻한 식사’도 없었습니다. 샌드위치를 ​​주면서 피크닉 테이블에 나가서 먹으라고 했습니다.”

오늘날에는 하숙집이 과거의 일이라고 주장하는 주의 정신 건강 시스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골드스타인은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존재하고 끔찍합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하숙집 및 요양원으로도 알려진 하숙집은 일반적으로 만성 정신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국가 허가 그룹 홈과 같은 다른 환경보다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주민들은 원하는 대로 드나들고 감독이 덜 이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불법 약물을 사용하고,

매일 복용하는 약물을 건너뛰고, 치료 및 기타 조직적인 활동을 피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