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미국-탈레반 협정이 아프간

아프가니스탄: 미국-탈레반

토토사이트 아프가니스탄: 미국-탈레반 협정이 아프간 붕괴를 앞당겼다고 국방부 관리들이 말했다.
미국 국방부 고위 관리들은 탈레반의 아프가니스탄 인수가 이 단체와 트럼프 행정부

사이의 거래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른바 도하 협정이 2020년 2월에 체결되어 미군이 철군하는 날짜를 정했습니다.
Frank McKenzie 장군은 그 거래가 아프가니스탄 정부와 군대에 “정말 해로운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도 합의가 탈레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철수 날짜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도하 협정에는 알카에다와 같은 그룹이 미국과 동맹국의

안보를 위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탈레반의 광범위한 의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당선 후에도 철수 계획을 계속했지만 종료일은 5월이 아닌 8월 31일로 잡혔다.
미 국방부 관리들은 수요일 하원 군사위원회 증언에서 이러한 논평을 했습니다.

청문회는 카불 공항에서 혼란스럽게 철수한 지 몇 주 만에 외국 세력이 자국민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수천 명의 절망적인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구조를 요청함에 따라 열렸습니다. 수술 중 자살 공격으로 182명이 사망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미국-탈레반

McKenzie 장군은 미 중부 사령부 사령관으로서 아프가니스탄에서 20년 간의 주둔과 미국에서 가장 긴 전쟁의 종지부를 찍은 아프가니스탄 철수를 감독했습니다.

McKenzie 장군은 위원회에 도하 합의가 “모든 지원이 종료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날짜”를 설정했기 때문에 아프간 정부에 강력한 심리적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 군사 고문이 2,500명 미만이면 아프가니스탄 정부와 군대는 필연적으로 붕괴될 것이다.

그는 도하 합의 이후 지난 4월 바이든 대통령이 지시한 병력 감축은 “관의 다른 못”이라고 말했다.
오스틴은 미국이 탈레반에 대한 공습을 중단하기로 약속함으로써 도하 협정은 이슬람 단체가 더 강해지고 아프간 보안군에 대한 공세를 강화했으며 아프간인들이 매주 많은 사람들을 잃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고 말했습니다. “.

국방부 관리들은 앞서 화요일 상원 군사위원회에서 밀리 장군과 맥켄지 장군이 8월 미군의 완전한 철수를 앞두고 아프가니스탄에 2,500명의 병력을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고 밝혔습니다.

Milley 장군은 또한 탈레반 인수가 테러리스트 공격으로부터 미국인을 보호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탈레반이 “아직 알카에다와 관계를 끊지 않은” 테러 조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탈레반 대변인 Zabihullah는 수요일 BBC에 말했습니다. 무자히드는 무장세력이 “미국을 포함한 그 어떤 나라도 아프가니스탄 땅에서 위협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세계에 줬다”고 말했다.

“우리는 도하에서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토후국과 미국 사이에 서명된 협정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인과 그 동맹국도 협정에 전념하기를 원합니다. 부정적인 언급을 하는 대신 그들에게 더 나을 것입니다. 외교와 협력의 길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