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의약품 개발된 구식 카메라 촬영 활동가 기리는 영화

식물 의약품 Spirit Emulsions는 Siku Allooloo의 어머니와 그녀의 행동주의 유산을 기립니다.

예술가이자 작가이자 시인인 Siku Allooloo가 어머니에 대한 단편 영화를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는 디지털 카메라와 멋진 편집 소프트웨어 이상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Allooloo는 그녀가 “1960년대의 가정용 비디오 녹화 장치”라고 설명하는 Super 8 카메라로 아날로그 필름에 Spirit Emulsion을 촬영했으며 이를 개발하기 위해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대신 식물을 사용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우리는 더글러스 전나무 바늘과 삼나무 바늘, 삼나무 잎으로 차를 만들고 거기에 히비스커스 꽃과 달콤한 풀과 땅에서 나는 많은 것들을 던졌습니다.”라고 Allooloo가 말했습니다.

“그 땅과의 연결을 유지하고 영적으로 연결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물론 우리가 일을 하는 방식이고 내가 날마다 성장하는 일을 하는 방법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식물 의약품 개발

그녀는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N.W.T.와 독립적이고 예술가가 운영하는 영화 제작자 협회인 Cineworks에서 예술가 레지던시를 진행하는 동안 영화 작업을 했던 밴쿠버 지역의 식물과 약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pirit Emulsion은 2월 11일 Available Light Film Festival에서 초연되었으며 2월 14일부터 캐나다 전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Lantern Films의 Allooloo와 Jessica Hallenbeck이 공동 제작했습니다. Hallenbeck은 Allooloo의 혁신적인 기술이 감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시각적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고 말합니다.

Hallenbeck은 “이러한 식물을 가공하는 과정에서 에멀젼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자체의 질감 수준에서 –
이미지뿐만 아니라 서로 겹겹이 겹친 질감 – 우리는 기억과 역사, 연결,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서 발생하는 이 모든 레이어의 부활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삶.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알룰루가 말했습니다. 식물 의약품

“정말 멋져요.”

Spirit Emulsion은 북미 최초의 2개 국어 원주민 신문을 공동 창립한 활동가이자 Taíno 원주민 여성인
Allooloo의 어머니 Marie-Hélène Laraque의 삶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알룰루가 십대였을 때 사망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약 22년 전에 영혼의 세계로 돌아가셨고, 나는 실제로 그녀의 행동주의를 나타내는 장편 다큐멘터리를 작업하고 있습니다.”라고 Allooloo가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녀는 1970년대 미국과 데넨데에서 레드파워 운동과 함께 매우 중요한 원주민 활동가였습니다.”

Allooloo는 그녀의 어머니가 일생 동안 어떻게 Taíno 사람들을 옹호했는지, 그리고 그 일이 오늘날에도 어떻게 계속되고 있는지 되돌아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Taíno 원주민은 원래 콜럼버스를 만난 카리브해 사람들입니다.”라고 Allooloo는 말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Taíno 사람들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주장하는 초기 옹호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Siku Allooloo는 N.W.T.에서 자란 작가, 예술가 및 시인입니다. 그녀의 실험 영화는 어린 시절 집 주변과 밴쿠버 지역의 식물과 약으로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