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는 화재의 핫스팟으로 남아 있습니다.

수도는 화재의 핫스팟으로 남아 있습니다.
올해 1월부터 전국에서 총 496건의 화재가 발생해 최소 13명이 사망하고 43명이 부상을 입었고 시장에서 가옥 610채와 노점상 80곳이 파손됐다.

수도는 화재의

강남 오피 9월 20일 포스트가 본 경찰 소방구조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화재의 40.75%가 전기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장작, 숯 또는

가스를 사용하여 스토브를 요리하는 경우 37.14%; 그리고 22.11%는 불특정 원인에 의해 또는 조사 중에 있습니다.

Neth Vantha 경찰청 소방국장은 9월 20일 The Post에 프놈펜에서 가장 많은 화재가 발생했고 가장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Kandal, Siem Reap, Battambang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more news

그는 Kep이 올해 지금까지 화재가 보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화재 예방의 모범 지역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Vantha는 수치가 프놈펜의 사람들이 더 부주의한 것처럼 보였으며 인구 밀도와 크기가 열악한 조건에서 오래된 건물의 우세함뿐만 아니라

아마도 큰 요인일 수도 있음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주민, 사업체, 공장 및 기업, 수공예품, 식당 및 유흥 클럽의 소유주에게 모든 형태의 화재 예방에 대해 더욱 경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기배선 등 노후 전기설비를 교체하고 안전한 조리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화재예방에 기여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수도는 화재의

“Pchum Ben Festival 동안 전기 사용량이 증가하고 화재가 증가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항상 깨어 있어야 합니다. 조리 후에는

반드시 전원을 끄거나 기기를 꺼 두어야 합니다. 향을 사용할 때도 조심해야 하고 집을 나서기 전에 꺼야 합니다.”라고 Vanthan이 말했습니다.

9월 19일, 프놈펜 시 경찰 차장인 Sum Sokhim은 Post에 올해 1월 이후 수도 전역에서 발생한 화재로 1명이 사망하고 24명이 부상했으며

수도의 100채 이상의 가옥도 그 기간 동안 화재로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okhim은 프놈펜 주지사 Khuong Sreng과 함께 시 소방서 소방구조국 본부를 방문하여 참석한 경찰관 145명에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Sokhim은 올해 1월부터 프놈펜에서 83건의 화재가 발생했으며 소화에 998대의 소방차와 3,833m3의 물이 필요했다고 말했습니다.

“1명이 사망하고 24명이 부상을 입었고 노래방 6개, 나이트클럽 1개, 주유소 1개, 차고 1개 등 113채의 가옥과 80채의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소힘은 “오토바이 14대와 자동차 27대도 다른 장비와 함께 파괴됐다”고 말했다.

화재는 56건의 사고에서 전기 결함으로 시작되었으며, 1건은 도로 교통 사고로, 26건은 불특정 원인으로 분류되었습니다.

Sreng은 프놈펜 시 경찰의 소방 및 구조 경찰이 적시에 화재 진압에 탁월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과거 소방당국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