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는 계속됩니다: 폭우를 맞은 잔디 축제의

쇼는 계속됩니다: 폭우를 맞은 잔디 축제의 화려함으로 인내 촉구

쇼는 계속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폭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최대 12시간 동안 대기열에 갇혔다는 보고가 있기 때문에 축제 참가자들은 이제 메인 캠프장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Byron Bay에서 열리는 Splendor in the Grass 뮤직 페스티벌의 주최측은 폭우로 캠핑장이 진흙탕이 됨에 따라 참가자들에게 인내심을 가질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축제 주최측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날씨와 인력 부족이 예상보다 모두 심각했다”고 말했다.

쇼는 계속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쇼는 비가 오나 우박이 나 눈이 오나 계속될 것입니다.”

야영자들은 North Byron Parklands의 주요 캠핑장에서 벗어나 Tyagarah의 Byron Events Farm(BEF)으로 안내됩니다.More news

주최측의 또 다른 페이스북 게시물에는 “여기서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안전하게 여기까지 오실 수 있도록 대자연 주변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친절하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십시오.”

폭우로 인해 많은 축제 참가자들은 새로운 지침이 발표되기 전에 도로에서 최대 12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 경험으로 인해 일부는 450달러 티켓 가격에 대해 불평하고 일부는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뮤지션 Hamish Gavin은 진흙 투성이의 조건이 American Woodstock ’94 뮤직 페스티벌을 회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위터에 “이것이 남반구에서 겨울에 축제를 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우드스탁 94보다 진흙탕이 될 것입니다.”

그는 트위터에 “햇빛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진흙 속에서 Glastonbury를 여러 번 했고 항상 놀랍습니다. 오늘 더러워질 준비가 되었습니다.”

Jen King은 긍정적인 부분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젠 킹은 트위터에 “참석한 사람들은 그런 비참한 상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놀라운 낙관주의에 감탄해야 한다”고 말했다.

2001년에 처음 개최된 이 축제는 국내외 밴드의 라이브 대중 음악 공연을 선보입니다.

기상청은 NSW 노던 리버스 지역에 심각한 기상 경보를 발령했으며 금요일 밤 Yamba 북쪽 해안에 해로운 파도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상황이 완화되기 전에 5미터 이상의 파도 높이가 가능합니다.

“이 지역의 해변 상태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사람들은 파도와 파도에 노출된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저기압 시스템은 강한 바람을 일으켜 향후 48시간 동안 Coffs와 Byron Coast를 따라 최대 5미터의 팽창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Surf Life Saving NSW는 축제 참석자들에게 위험한 서핑 조건을 인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urf의 Jimmy Keough는 “이 지역에서 지원 작업을 강화했으며 앞으로 며칠 동안 순회 감시를 통해 필요에 따라 수중 사고에 대응하고 다른 응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NSW.

“우리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조언은 우리가 매년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조언입니다. 순찰 해변에서 빨간색 깃발과 노란색 깃발 사이에서 수영하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