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 정책 반전이 앨버타에서 논란을 일으킨 이유

석탄 정책 1976년 당시 앨버타 수상 Peter Lougheed가 석탄 개발을 제한하는 정책을 제정했을 때 그는 상징적인 로키
산맥의 일부를 보호했습니다. 그 땅은 이제 광업의 미래에 대한 주정부의 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Lougheed 정부에서 근무한 David Luff는 석탄 산업과 사랑하는 산의 완전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Lougheed 결정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5월 말, 알버타 주 정부는 1976년 정책을 조용히 폐기하여 기업이 이전에 금지되었던 로키 산맥의 토지를 탐색하고 임대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슬롯머신 분양

Luff는 공개적인 협의 없이 “정부는 Albertans가 우리 자원을 관리하기 위해 부여한 신뢰를 배신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uff는 원래 정책을 고안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시행에 이르기까지 알버타 주민들에게 미국 국경에서 북쪽으로 약 800km 떨어진 알버타 중부까지 뻗어 있는
이스턴 슬로프(Eastern Slopes)에 대해 질문했다고 말했습니다. 풍경은 종종 전경에서 풀을 뜯는 소와 멀리서 치솟는 봉우리와 함께 영화와 TV의 배경으로 사용됩니다.

대중을 위한 최우선 과제는 레크리에이션, 관광,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분수계를 위해 산의 경관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석탄 정책 반전

“에드먼튼이든 레스브리지이든 레드디어이든 캘거리이든 우리가 마시는 물은 모두 그곳에서 나옵니다.”라고 Luff가 말했습니다.

알버타에서 채굴되고 수출되는 석탄의 대부분은 철강 제조에 사용되는 야금용입니다.

1976년 정책은 토지가 개발에 얼마나 민감한지에 따라 토지를 정의했습니다. 범주 1, 알버타-B.C. 근처. 국경은 밴프와 재스퍼와 같은 국립 공원을 포함하여 채광이 금지된 보호 지역에 있었습니다.

논란 발생 석탄 정책

카테고리 2에서 노천 탄광에 대한 제안은 Alberta Energy Regulator에 제출하기 전에 지방의 허가가 필요했습니다. 사실상 이것은 대부분의 회사에서 가치가 없는 장애물을 만들었습니다.

카테고리 3과 4(대부분 1과 2의 동쪽)는 약간의 제한이 있지만 채굴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Susan Douglas-Murray의 경우 정책 취소가 처음에는 미묘한 방식으로 명확해졌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인근 산악 강에서 플라이 낚시 투어를
운영하는 Crowsnest Pass 시정촌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폐쇄된 지역 뒷골목과 작업 트럭이 지나가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녀와 다른 사람들이 그 활동이 광산 회사에서 온 것임을 깨달았을 때, “사람들은 팔짱을 끼고 ‘아니오’라고 말할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Douglas-Murra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치인들에게 전화를 걸고 편지를 써서 생태계 파괴, 사랑받는 경관의 잠재적 손실, 셀레늄 오염을 포함한 광업의 영향에 대한 우려를 반대자들과 함께 했습니다.

외침은 알버타 전역에서 격렬했으며 목장주를 포함했습니다. Corb Lund를 포함한 컨트리 음악가; 원주민 그룹; 환경 보호론자; 야외 도시 거주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