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문서는 John Barilaro 임명 과정이

새로운 문서는 John Barilaro 임명 과정이 독립적이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노동당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문서는

먹튀사이트 목록 노동당은 존 바릴라로를 미국 무역직에 임명했다는 새로운 문서가 채용 과정이 독립적이거나 투명하지 않았으며 가치가

없었음을 증명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문서는

곤경에 처한 자유당(Liberal) 부대표인 스튜어트 아이레스(Stuart Ayres)는 존 바릴라로(John Barilaro) 전 부총리가 미국 무역직에 임명되는

것을 계속 옹호하고 있다.more news

의회가 수요일에 이 문제에 대한 청문회를 재개하기 전에 새로운 문서가 월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문서 중에는 노동당이 말하는 무역 역할에 대한 Investment NSW “Selection Panel Reports”가 있습니다. Barilaro는 처음에는 최고의 후보로 간주되지 않았으나 그의 “주요 경쟁자”의 평가는 강등되었습니다.

노동당 재무 대변인 다니엘 무히(Daniel Mookhey)는 월요일 “이 문서들이 분명히 밝히고 있는 것은 4명의 후보자와 인터뷰한 후 독립 순회 위원회에서 존 바릴라로가 그 직무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 아니라고 결정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바릴라로 발표 며칠 전에 그 보고서가 어떻게 변경되었는지에 대해 스튜어트 아이레스로부터 명확하고 정확한 설명을 들어야 합니다.”

노동당 대표인 Chris Minns는 새로운 문서가 채용 과정이 독립적이거나 투명하지 않았거나 가치가 없었다는 추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고위 공무원인 제니 웨스트(Jenny West)는 처음 일자리를 제안받았지만 “그녀의 이름이 존 바릴라로가 아닌 한 가지 이유 때문에” 그 직위를 얻지 못했다고 그는 말했다.

노동당은 이전에 정부의 “지문”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임명 전체에 있다고 말했고 아이레스가 채용 과정에서 바릴라로를 만나지 않았다고 말한 후 거짓말을 했다고 비난했다.

3월 선거를 앞두고 정부에 압력이 가중되는 가운데, 아이레스는 바릴라로가 연봉 50만 달러의 일자리를 마련한 데 대한 자신의 역할에 대한 비판에 직면하여 부수석 겸 통상장관으로서 확고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아이레스는 월요일 기자들에게 “나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제가 옆에 서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Ayres는 Barilaro의 임명이 인베스트먼트 NSW의 CEO인 Amy Brown이 공공 서비스에 임명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미주 무역 및 투자 선임 위원으로 임명된 것을 다시 한 번 옹호했습니다.

그는 “나는 이 채용 과정에 관여하지 않았다. 나는 선발 과정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릴라로 씨는 발표된 지 2주가 채 되지 않은 6월에 사임했으며 그의 임명에 대해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노동부는 앞으로 24시간 안에 더 많은 문서가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주말에 무역 사절단에서 아시아로 돌아온 총리 Dominic Perrottet을 계속 애지중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