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머레이 에 대한 고소 이후 제작을 중단한다.

빌 머레이 고소 사건을 조사하는 동안 촬영이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빌 머레이

토토 솔루션 제작 서치라이트 픽처스는 영화 배우 빌 머레이에 대한 고발이 있은 후 “비잉 모탈”의 제작을 중단했다. 빌 머레이

데드라인에 따르면 스튜디오는 머레이(71)에 대한 부적절한 행동이라는 불만이 제기되자 24일 영화 촬영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 스튜디오는 폭스 뉴스 디지털과 함께 현재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있다고 확인했다.

빌 머레이는 2018년 6월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46회 인생 공로상 갈라 트리뷰트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 영화의 감독인 아지즈 안사리와 제작 파트너인 유리 헨리는 다음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스튜디오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빌 머레이는 자신이 지원서를 작성했다고 주장한 후 P.F. Chang’s에 고용되었다.

안사리는 영화 감독 외에도 각본을 썼고 영화에서 역할을 맡고 있다. 다른 주목할 만한 배우로는 머레이, 세스 로겐, 케크 파머가 있다.

《비잉 모탈》은 아툴 가완데의 저서 《비잉 모탈: “의학과 결국 중요한 것” 최초 출시일은 2023년으로 잡혔으며,
|현재로선 생산 중단이 출시에 영향을 미칠지는 불확실하다.

머레이의 대표들은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즉각 반응하지 않았다.

보도에 따르면 배우 빌 머레이는 “비잉 모탈” 촬영장에서 “부적절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빌 머레이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앨범이 촬영장에서 ‘부적절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거의 1년 전, 루시 리우는 2000년 상징적인 “찰리의 천사들” 촬영장에서 머레이와 했던 불쾌한 교류에 대해 털어놓았다.

빌 머레이는 자신이 ‘고스트 버스터즈 II’에 속았다고 말한다.

2021년 7월 방영된 《아시안 이그너프》 팟캐스트의 에피소드에서, 그녀는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앨범과 마주한 사건을 회상했다.

루이는 “구체적인 것은 알고 싶지 않다”면서도 “머레이가 가족 모임에 참석해야 했기 때문에 참석하지 못한
리허설 공연에 대해 언급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류는 그가 “계속 계속”하는
모욕적인 말들을 퍼붓기 시작했다고 한다.

루시 리우는 빌리 머레이가 ‘찰리의 천사들’ 리허설 중에 ‘모욕’을 한 예를 떠올렸다.

정보 더보기

“저는 ‘와, 그가 저를 똑바로 쳐다보는 것 같아요’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그것이 저를 향한 것일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 당시에 가장 중요한 어떤 것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이 여배우는 “1대1로 소통하기 시작하면서 머레이가 자신에게 직접 말을 거는 것이 아니냐고 물었다”고 회상했다.”

“그것은 부당했고 불필요했다. 그 언어 중 일부는 용서할 수 없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었고, 저는 그냥 앉아서 그것을 가져가지 않을 생각이었어요,”라고 스타는 말했다. “그래서, 네, 저는 제 자신을 위해 일어섰고, 후회하지 않아요.”

엔터테인먼트 뉴스레터를 구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류는 이어 “당신이 아무리 토템폴이 낮더라도, 당신이 어디에서 왔든 간에, 거들먹거리거나 다른 사람들을 깔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물러나지 않을 것이며, 물러나지 않을 것이며, 물러나지 않을 것이며,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류는 대치 이후 몇 년 동안 승무원들이 그녀가 말을 꺼낸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해왔다고 말했다.

요즘, “킬 빌” 여배우는 머레이를 “반대할 것이 없다”고 말했고 심지어 “SNL” 동창회에서 그를 본 적도 있다.

빌 머레이는 2000년 영화 ‘찰리의 천사들’에서 드류 배리모어와 루시 류를 들고 있다.
“그는 내게 다가왔고 완벽하게 친절했다”고 그녀는 회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