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영국의 고속철도 프로젝트를 위한

비디오는 영국의 고속철도 프로젝트를 위한 거대한 기계 터널링을 보여줍니다
영국의 HS2 고속철도 프로젝트가 본격화되면서 도로시라는 거대한 터널링 기계가 고대 삼림 아래를 파고 있는 모습이 매혹적인 영상입니다.

길이 410피트, 무게 2,000톤의 보링 머신인 도로시는 유럽 최대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시골 아래에서 드릴링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과학자와 엔지니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10명의 시추공이 런던과 미들랜즈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를 위해 64마일의 터널을 파낼 것입니다.

비디오는

도로시는 1964년 영국 여성 최초로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도로시 호지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비디오는

거대한 TBM(Tunnel Boring Machine)이 Warwickshire의 Long Itchington Wood 아래에서 1마일의 굴착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것은 지난 12월 터널의 북쪽 포털에서 여행을 시작했으며 금요일에 남쪽 포털에서 접수 상자의 벽을 부수는 순간을 영상에 보여줍니다.

터널링 팀은 TBM을 운영하기 위해 7개월 동안 24시간 교대로 작업해 왔으며 구조물을 지지하기 위해 790개의 콘크리트 링을 설치했습니다.

HS2 Limited의 CEO인 Mark Thurs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은 HS2 프로젝트의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두 포털 사이트의 터널링 엔지니어, TBM 운영자 및 건설 작업자를 포함한 400명의 강력한 팀은 이 환상적인 이정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먹튀검증 기울였습니다.

“이 이정표는 영국의 새로운 무탄소 철도 뒤에 있는 중요한 추진력을 보여주고 수천 개의 일자리와 견습생을 창출하고 영국 전역의 기업을 위한 수백 개의 기회를 만들어 우리의 경제 회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S2 보스는 터널이 SSSI(Site of Special Scientific Interest)로 분류된 고대 삼림 지대를 보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HS2 장관 Trudy Harrison은 “이것은 말 그대로 획기적인 순간입니다.

“도로시가 버밍엄과 런던 사이의 여행을 위한 길을 열면서 우리는 더 친환경적이고 빠르고 직접적인 운송 네트워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계는 약 274,000입방 야드의 이암과 흙을 제거하고 있으며, 이 흙은 833피트 길이의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슬러리 처리 공장으로 운반됩니다.

재료는 경로를 따라 제방 및 조경에 재사용되기 전에 분리됩니다. more news

앞으로 4개월 동안 Dorothy의 커터 헤드와 앞부분은 해체되어 북쪽 포털로 다시 옮겨지는 반면 기계의 대부분은 터널을 통해 다시 가져옵니다.

재조립되어 터널의 두 번째 구멍에 발사할 준비가 됩니다.

HS2는 유럽에서 가장 큰 인프라 프로젝트이며 북부 도시와 런던 및 유럽을 연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HS2 열차는 시속 250마일의 최고 속도에 도달하여 맨체스터에서 런던까지 1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에 연결되며 많은 서비스가 “완전히 넘치기” 때문에 장관들에 의해 “게임 체인저”로 낙인찍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