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오픈에서 클라렛 저그를

브리티시 오픈에서 클라렛 저그를 놓고 경쟁하는 LIV 탈북자들

브리티시

골프의 이탈자 무리가 형제 무리로 변한 것 같습니다.

사우디가 자금을 지원하는 LIV 시리즈로 이탈하여 골프 세계에 큰 균열을 일으킨 반군이 이번 주 브리티시 오픈에서 공동의 대의를 위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St. Andrews에서 뛰는 24명의 LIV 골퍼 중 한 명인 Talor Gooch는 “모두가 우리를 반대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괜찮습니다. 우리를 하나로 묶은 것 같아요.”

그 24명은 주말에 골프 홈에서 플레이할 11명의 강력한 그룹으로 축소되었습니다.

금요일 2차 라운드 이후 5명이 상위 20위 안에 들었다. 2개는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Dustin Johnson에 있는 LIV의 풀에서 가장 큰 물고기인 1개는 5위이고 선두에서 4타 차이가 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LIV 투어의 선수가 일요일 저녁에 claret jug를 들어올릴 수 있다는 명백한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R&A 최고 경영자인 Martin Slumbers는 대회 전날에 그 가능성을 제시했으며 “18번 그린에서 그들을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몇 분 전에 Slumbers는 이탈 투어에서 수세기에 걸쳐 배양된 골프의 장점 기반 문화를

위협하는 금전 횡령으로 설명하면서 시들지 않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브리티시

LIV 사가가 150회 브리티시 오픈을 방해하는 것을 막고자 하는 R&A의 바람은 투어의 CEO인

그렉 노먼(Greg Norman)이 이전 챔피언을 위해 세인트 앤드류스에서 열리는 사전 토너먼트 만찬에 참석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Norman은 두 명의 승자입니다. 2013년 챔피언이자 현재 LIV 선수인 Phil Mickelson도 저녁 식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R&A에서 클럽이 그가 가는 것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LIV 선수들은 공식 토너먼트 전 미디어 업무도 맡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사건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탈북자 중 한 명인 Ian Poulter가 두 라운드

모두 오프닝 티샷을 쳤을 때 눈에 띄는 조롱이 있었습니다. PGA 투어와 유러피언 투어를 모두 떠나는 데 선수들이 막대한 돈을 들였다는 이야기가 갤러리에서 무작위로 들렸습니다.

존슨은 어떤 부정과 비판도 한쪽으로 치우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안 읽습니다. 안 본다”고 전 1위가 말했다. “분명히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고 나도 내 의견이 있고 내가 관심을 갖는 유일한 사람은 내 의견이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LIV 선수인 Lee Westwood는 스포츠 워싱을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려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시도를 조명한 이 문제를 “조장”한 미디어를 비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estwood는 “일반 대중은 어디에서 골프를 치든 누가 하든 상관없이 그냥 나가서 좋은 골프를 보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언더 67타를 쳐서 이번 주 9언더파에 진입한 존슨은 올해 처음으로 메이저 대회에 도전한다.

Gooch는 상위 10위 안에 드는 또 다른 LIV 선수입니다. 그는 7언더파 8위입니다.

그는 4월 마스터스에서 공동 14위를 기록한 메이저 대회 7경기에서 자신의 최고 피니시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위 20위 안에는 6언더파 공동 12위인 Sadom Kaewkanjana와 공동 18위인 Westwood와 Abraham Ancer가 있습니다.

상위 20명의 4분의 1이 LIV 플레이어라는 사실은 의욕이 없거나 최고가 아닌 사람들을 위한

부자의 놀이터가 아닌, 반군 시리즈에서 명성을 얻은 투어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