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주 고속도로 좌초된 수백 명 운전자 마침내 탈출

버지니아주 운전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연료, 음식, 물이 부족하다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버지니아의 고속도로에서 겨울 폭풍으로 인해 일부는 거의 하루 동안 좌초된 수백 명의 운전자 중 마지막 운전자가 구조되었다고 관리들이 화요일 이른 저녁에 말했습니다.

폭풍은 교통체증을 일으켰고 일부 운전자들은 워싱턴 남쪽의 지나갈 수 없는 고속도로를 따라 영하의 기온에 거의 24시간 동안 꼼짝 못하게 되었습니다.

버지니아주 운전

문제는 월요일 아침에 동부 해안을 따라 있는 주요 남북 고속도로인 95번 주간 고속도로에서 트럭이 잭나이핑을 하여 다른 차량이 통제력을 상실하면서
신속한 연쇄 반응을 일으키면서 시작되었다고 주 경찰이 말했습니다. 버지니아주 리치먼드 북쪽의 I-95 도로 65km를 가로질러 양방향 차선이 차단되었습니다.

몇 시간이 지나고 밤이 되자 운전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연료, 음식, 물이 부족하다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Meera Rao와 그녀의 남편 Raghavendra는 월요일 저녁에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딸을 방문하고 집으로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출구에서 불과 30m밖에 남지 않았지만 약 16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었다.

파워볼 모음

그녀는 “우리가 갇힌 16시간 동안 한 명의 경찰도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무도 오지 않았다. 그냥 충격이었다.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국가에 있는 우리 모두가 그 혼란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한 차선이라도 비우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었습니다.

버지니아 교통부는 트위터를 통해 새벽 무렵 도로 직원들이 “가능한 모든 인터체인지에서” 운전자가 내리는 것을 돕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고속도로 고립 버지니아주 주민

부서 대변인은 이른 저녁까지 약 20대의 차량만이 피해를 입은 도로에 남아 있었고 아무도 좌초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고속도로의 일부 운전자들은 여전히 ​​폐쇄를 우회하는 과정에 있을 수 있다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헬리콥터를 타고 80km에 달하는 고속도로를 따라 비행한 AP 사진작가는 화요일 오후에 약 10여 대의 차량이 갇힌 것을 관찰했습니다.

도로 기사 보기

승무원들은 먼저 스스로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을 치우려고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장애가 있거나 버려진 사람들을 견인하고 쟁기질을 할 것이라고
버지니아 교통부의 엔지니어인 Marcie Parker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 아침 러시아워를 위해 도로가 깨끗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여전히 얼음과 눈으로 덮인 차선을 걷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랄프 노덤(Ralph Northam) 주지사에 따르면 그의 팀은 밤새 긴급 메시지를 보내 운전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지역 공무원과 협력하여 필요에 따라 온난화
대피소를 설치했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들은 기자들에게 승무원들이 식량, 물, 연료 분배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밤새 좌초된 사람들과 가족들은 트위터에서 노덤을 비난하며 주 방위군이 배치되지 않은 이유를 물었습니다.

Northam은 인터뷰에서 주 방위군이 직면한 문제가 인력 부족이 아니라 눈과 얼음을 뚫고 필요한 곳으로 인력과 장비를 운반하는 어려움이기 때문에
방위군 지원을 요청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애인 차량, 영하의 기온 및 얼음으로 인해 노력이 복잡했다고 말했습니다.

Parker는 고속도로의 영향을 받은 부분이 사전 처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폭우가 눈보다 먼저 내렸고 때때로 시간당 5센티미터의 폭우가 내리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따라잡기에는 너무 과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