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의무 사항을 ‘검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의무 캐나다의 최고 의사는 Omicron 변종이 백신 의무를 재고하게 만든 ‘게임 체인저’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 (Chief Public Health Officer)는 금요일 연방 정부가 일부 사람들에게
COVID-19 예방 주사를 맞도록 강요하는 규칙을 끝내기 위해 모든 백신 의무 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레사 탐 박사는 기자들과의 기자회견에서 국가의 공중 보건 당국이 “매우 중요한 시점”에 있으며 COVID-19 정책이 곧 “요구 사항에 대한 강조에서 권고로” 전환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연방 정부는 현재 모든 연방 공무원, 연방 규제 산업 및 운송 부문의 근로자 및 여행하는 대중이 출근, 비행기 탑승 또는 기차 여행을 원하는 경우 COVID-19 예방 주사를 맞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Tam은 명목상 모든 연방 공무원의 고용주인 정부 부서를 언급하면서 “재무 위원회는 이러한 모든 정책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가 매우 사전 예방적이고 사려 깊은 접근 방식을 취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정책 중 일부를 제거하는 단계적 접근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동안 이러한 정책이 검토되고 재검토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백신 의무 사항

캐나다 보건부 차관인 Howard Njoo 박사는 연방 정부와 주정부가 “전환 단계”에 있으며 사람들이 특정 건강 선택을 하도록 강요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joo는 COVID-19 상황이 발전함에 따라 개인의 책임에 더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관할권은 의무화하고 시민들에게 부과하는 것과 개인이 스스로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는 것 사이에서 유용한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Omicron은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Tam 백신 의무

Tam은 과학이 우리에게 COVID-19 백신의 1차 시리즈(처음 2회 접종)가 오미크론 변이체에 대한 보호 기능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때문에 모든 연방 백신 명령이 현재 검토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과 백신 개발자들은 처음에 처음 두 번의 주사가 COVID-19 바이러스의 전염을 줄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특성을 가진 새로운 변이의 출현으로 그런 생각이 뒤집혔다고 Tam은 말했습니다.

예방 접종 의무는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의 출입을 제한하여 일부 공간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1차 시리즈의 전파 방지 효과에 대해 알려진 사실을 감안할 때 이러한 정책이 검토되고 있다고 Tam은 말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게임 체인저가 백신 탈출 변종인 Omicron 변종이었습니다.”라고 Tam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오미크론 변종을 사용하여 두 가지 접종을 한다는 것입니다. 즉, 감염에 대한 보호와 추가 전파가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전파에 대한 증강을 제공하려면 실제로 세 번째 접종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연방 정부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앞으로의 정책을 지켜본다.”

처음 두 번의 접종은 누군가가 COVID-19에 감염되는 것을 막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지만 Tam은 여전히 ​​입원 및
사망과 같은 심각한 결과에 대해 어느 정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