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산불에서 세쿼이아를 구하기 위해

미국은 산불에서 세쿼이아를 구하기 위해 긴급 조치를 취합니다

미국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로스앤젤레스 (AP) — 미국 산림청은 증가하는 산불 위협으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덤불을 제거하기

위해 몇 주 안에 시작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가속화함으로써 자이언트 세쿼이아를 구하기 위한 긴급 조치를 취한다고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일부 환경 검토를 우회하는 움직임은 국유림에서 더 작은 나무를 자르는 데 필요한 정상적인 승인 절차를 몇 년 단축하고 의도적으로 점화된 저강

도 화재를 사용하여 전체의 최대 20%를 죽인 맹렬한 산불을 부채질하는 데 도움이 된 빽빽한 덤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큰 세쿼이아.

랜디 무어 산림청장은 성명을 통해 “긴급 조치가 없으면 산불로 상징적인 자이언트 세쿼이아가 수없이 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산불이 발생하기 전에 연료를 줄이기 위한 이 비상 조치는 타지 않은 자이언트 세쿼이아 숲을 심각한 산불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것입니다.”

미국은 산불에서 세쿼이아를

부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나무가 전에 없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100년 이상의 공격적인 화재 진압으로 인해 숲은 울창한 초목, 쓰러진 통나무,

가뭄으로 강화되고 기후 변화로 악화된 맹렬한 지옥을 부채질한 나무 딱정벌레에 의해 죽은 수백만 그루의 죽은 나무로 질식했습니다.

산림청의 발표는 캘리포니아 중부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서쪽 경사면에서만 발견되는 종을 구하기 위해 진행 중인 광범위한 노력 중 하나입니다.

약 70개 숲의 대부분은 세쿼이아 국립공원과 킹스 캐년 국립공원 주변에 밀집되어 있으며 일부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안팎으로 뻗어 있습니다.

내무부가 운영하며 긴급 조치 대상이 아닌 세쿼이아 국립공원은 큰 나무가 불에 타 사라진 곳에 세쿼이아 묘목을 심는 참신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계획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산림 서비스 계획과 같은 환경 검토를 가속화하기 위한 조항도 포함하는 SOS(Save Our Sequoias) 법안은 최근

세쿼이아를 포함하는 지역의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인 Kevin McCarthy를 포함한 초당적 의원 그룹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금요일 무어의 발표에 박수를 보냈지만 성명을 통해 숲을 더 쉽게 벌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오늘 산림청의 조치는 자이언트 세쿼이아를 위한 중요한 진전이지만 이러한 숲을 보호하는 다른 장벽을 해결하지 않으면 이 비상 사태는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SOS 법을 통해 캘리포니아의 모든 숲을 내화하고 세쿼이아를 보호하기 위한 진정한 종합 솔루션을 수립하여 이 조치를 성문화할 때입니다.”

올 여름부터 세쿼이아 국유림과 시에라 국유림 전체에 퍼져 있는 12개의 숲에서 시작될 예정인 작업은 덤불, 죽은 나무 및 불이 위로 번지는 작은 나무로

구성된 소위 사다리 연료를 제거하는 데 2,100만 달러가 소요될 예정입니다. 높이가 300피트(90미터)를 초과할 수 있는 세쿼이아 캐노피에 불을 붙입니다.

이 계획은 숲 바닥에 쌓여 있는 썩어가는 바늘, 막대기 및 통나무를 제거하기 위해 더 작은 나무와 초목을 자르고 규정된 불을 사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일부 환경 단체는 산림 벌채를 상업적 벌목에 대한 변명으로 비판했습니다.

Sequoia ForestKeeper 그룹의 전무이사인 Ara Marderosian은 이 발표를 “잘 짜여진 PR 캠페인”이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