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의 경이로움

노르웨이의 얼음 경이
Ingunn Utsi가 오두막에 새로운 발자국을 만든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세계 정상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차를 솜털 같은 흰색 층으로 덮고 Finnmark 북부의 Repvåg 외부에 있는 그녀의 해안가 오두막과 지구의 끝에서 얼음으로 덮인 활주로의 리본인 E69를 연결하는 희미한 트랙을 지웠습니다.

노르웨이의

파워볼사이트 빛이 희미하게 희미해지면서 창밖을 내다본 69세의 사미 작가는 바깥 세상과의 연결이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보트만. 삶은 훨씬 더 느리게 움직였습니다.”라고 Utsi는 말했습니다. 북극 노르웨이의 꼭대기에 있는 한 손가락의 땅에서 Olderfjord에서 Nordkapp까지 북쪽으로 129km를 달리는 E69는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고속도로이며 서유럽의 최북단 반도 해안을 따라 만들어진 경이로운 엔지니어링입니다.

1908년에 Landslaget for Reiselivet i Norge(이 나라의 신생 국가 관광 협회)가 처음 제안했지만 1999년에야 완공되었습니다.

이 도로는 뛰어난 모순을 가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그 능력이 입증된 소수의 외딴 곳과 연약한 어촌 공동체를 연결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목조 보트는 계속해서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more news

오늘날 도로를 운전하는 것은 노르웨이의 황무지를 가장 원시적으로 엿보는 것입니다. 흑요석-검은 절벽이 좁은 바다 입구

위로 솟아 있습니다. 산들은 난쟁이 자작나무가 움푹 패인 광대한 고원에 자리를 양보하기 전에 앞유리로 요동칩니다. 그리고 위협적인 바렌츠 해에서 격렬한 폭풍이 자주 몰아칩니다. 겨울이 오면 Nordkapp까지 이어지는 마지막 구간과 유럽의 전설적인 최북단 지점인 Knivskjellodden의 급격한 절벽이 거의 통행이 불가능해지고 호송 운전만 가능합니다.

노르웨이의

고속도로가 없으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길가에 있는 마을들이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Nordkapp 어부들이 배타적 양보권을 상실한 후의 지평선. 어부들을 위한 새로운 수입원을 찾아야 했고 1934년 Nordkapp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마을인 Honningsvåg에서 대규모 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론은 지역 주민들이 바렌츠 해보다 더 많은 순 관광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거의 불가능한 길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답이었습니다. 또는 그들은 희망했다. Utsi의 정원에서 해가 지지 않는 긴 여름날, 작가는 때때로 그녀가 젊었을 때와 그러한 길에 대한 전망이 꿈에 불과했던 순간의 회상을 얻습니다.

“그때는 고립된 사회였나요? 커뮤니티가 어떠해야 한다고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Nordkapp은 대도시에 비해 고립되어 있지만 인간은 훌륭한 어댑터이며 무엇이든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이 먼 북쪽에 사는 것은 특히 시각 예술가에게 많은 이점이 있다고 Utsi는 설명합니다.

1982년에 그녀는 오슬로에서 Repvåg에 있는 그녀의 고향으로 돌아와 Nordkapp의 극단적인 날씨와 빛의

영역에서 영감을 받아 조각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함께 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