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타 경주는 아랍에미리트

낙타 경주는 매우 인기있는 스포츠 이다

낙타 경주는

한 가지 답은 단순히 국가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발명 전통”은 이전 세대로부터 물려받은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신속하고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국적의 연극 공연으로 묘사하는 Catterall은 “당신은 군대를 동원하거나 깃발을 내리는 것과 같은 단순한 행동을 합니다.
그것은 엘리트가 국가라는 정치 질서와 당신을 동일시하는 방법을 만드는 방법이 되는 의식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그러나 발명된 전통은 종종 더 나아가 때로는 국가적 성격의 근본적인 부분으로 바뀌거나 고정 관념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기꾼의 특히 유명한 예는 스코틀랜드 타탄입니다.

오늘날 많은 스코틀랜드 사람들과 스코틀랜드 조상이 있는 미국 시민과 같이 국가와 다소 거리가 먼 사람들은
결혼식에서 번즈 나이트 축하 행사, Hogmanay(새해 전야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행사에서 타탄 퀼트를
입습니다. 또는 심지어 축구 경기, 아마도 그들이 조상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가지의 다양한 타탄 패턴이 있으며 어떤 옷을 입는지는 당신의 조상이 속한 역사적 씨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전체 의식은 이제 신화로 널리 간주됩니다.

낙타

낙타경주는 유행 이였다

영국의 역사가 휴 트레버-로퍼(Hugh Trevor-Roper)가 획기적인 1983년 책 The Invention of Tradition에서
지적했듯이, 타탄은 실제로 수세기 동안 고지대에 사는 사람들이 입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고지대 공동체의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었고 “전통적인” 스코틀랜드 백파이프 음악과 마찬가지로 저지대 지역에 살고
그들의 문화를 미개하고 야만적이라고 여겼던 대다수의 인구에게 멸시를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18세기에 스코틀랜드는 브랜드를 변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원래의 켈트족 조국으로 스스로를 소개했습니다. 당시에는 실제로 많은 인구가 아일랜드에서 이주했고, 그 다음에는 많은 정통 전통을 공유했던 잉글랜드와 문화적으로 구별되었습니다.

타탄 킬트의 현대 전통은 이전에는 없었던 의복과 이 지역에서 진정한 역사를 지닌 직물을 사용하여 즉시 발명되었으며 나중에 소설가 Walter Scott 경에 의해 장식되었습니다. 자신의 패턴. 대신, 이 다양성은 단순히 국가의 다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원에 달려 있습니다. 특정 지역에는 현지에서 발견할 수 있는 염료를 기반으로 하는 자체 타탄이 있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유래했을 수 있는 백파이프는 전 세계에서 수천 년 동안 연주되어 왔으며 중세 시대에 이 악기가 시골 지역 사회에서 인기를 끌게 된 영국 최초의 악기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들은 19세기에 스코틀랜드 문화에 의해 차용되어 이제 본질적으로 칼레도니아인으로 간주되는 기이한 복장을 완성하고 수세기에 걸친 독특한 유산을 가진 장소로서 국가의 현대 국가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