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가상 세계 소유권을 주장 메타버스 부동산 판매 붐

기업 가상 세계 보상은 높을 수 있지만 과장된 디지털 환경의 위험도 높습니다.

베이컨, 햄, 살라미 소시지, 소시지를 곁들인 하우스 오믈렛으로 유명한 반세기 전의 기름기 많은 숟가락 코스모스는 첨단 기술과 정확히 동의어가 아닙니다.

그러나 새 주인인 David Minicucci는 자신의 몬트리올 레스토랑을 메타버스라는 신생 3차원 영역으로 가져오기를 원합니다.

Minicucci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여 다양한 도시의 고객이 레스토랑의 3D 버전에서 함께 모이는 것을 상상합니다.
심지어 전국에 설치된 주방에서 준비되어 집까지 배달되는 코스모스의 시그니처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카지노 알분양

Minicucci는 “UberEats를 이용하거나 매출을 늘리거나 우리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기술 플랫폼으로 이동한 것처럼 … 단지 다음 단계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타버스 개념은 Neal Stephenson의 1992년 소설 Snow Crash에서 만들어졌지만, 상호 연결된 몰입형 가상 세계가 인터넷의 다음 단계가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는 최근 특히 Facebook이 Meta로 브랜드를 변경한 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0년부터 코스모스를 소유한 미니쿠치에게 이는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라는 디지털 세계에서 가상 토지를 구매하고 암호화폐로 15,000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수백만 달러 가치의 메타버스 부동산 거래

기업 가상 세계 소유

그리고 그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땅에 기꺼이 돈을 쓰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영국 기술, 금융 및 기업가 정신 센터(Center for Technology, Finance and Entrepreneurship)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메타버스의 토지 거래액은 월 평균 1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디센트럴랜드에서는 이러한 매출이 미화 1억 1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다른 가상 세계인 샌드박스에서는 미화 3억 5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메타버스와 연결된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는 토론토 기반 회사 Tokens.com의 자회사는 최근 Decentraland의 패션 지구에 가상 토지에 대해 거의 25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과대 광고 속 회의론 기업 가상 세계

3월 말에 회사는 예술이나 미디어와 같은 고유한 디지털 자산인 NFT와 Tommy Hilfiger 및 Dolce & Gabbana와 같은 브랜드의 가상 제품을 선보이는 아바타 모델과 함께 Decentraland의 패션 위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디지털 광고 등의 기회를 보고 있는 CEO Andrew Kiguel은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지출한 비용에 대해 머리를 긁적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패션쇼가 그의 회사가 가상 땅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의 한 예라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그것은 우리 땅에서 호스팅되고 있으므로 그에 대한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패션쇼 주변의 주변 지역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주변 트래픽을 일부 확보하기 위해 팝업 상점을 설정하기 위해 다양한 그룹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 건물에서 발생하는 모든 광고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Decentraland의 토지 플롯은 대체할 수 없는 토큰 또는 NFT이며, 이는 각각이 고유하고 복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 가치의 일부는 Decentraland 뒤에 있는 조직이 90,000개의 유한한 플롯을 만들었다는 사실에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