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실크로드의 새로운 무역

고대 실크로드의 새로운 무역
한때 티베트와의 무역로가 번성했던 조하르 계곡은 새로운 유형의 상업이 발달한 곳입니다.

바로 킬로그램당 20,000달러 이상에 거래되는 기이한 애벌레입니다.

중국으로 향하는 고대 실크로드의 오지 서부 히말라야 계곡을 가로질러 흩어져

고대

있는 6개의 고대 인도 마을은 반세기 이상 동안 버려져 있었습니다.

형용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부서진 벽과 구겨진 지붕이 있는 이 산장 주택은 영광스러운 과거와 모호한 미래를 공유합니다.

고대

티베트 국경에서 불과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조하르 계곡은 한때 주요 무역로였습니다.

이 지역의 전통적으로 농부이자 목동이었던 샤우카 부족민은 성공하고 번영하는 상인이 되었으며,

티베트와 교역할 비단, 향신료 및 기타 물품을 조달하기 위해 동쪽으로 1,500km 이상을 콜카타로 이동합니다.

1900년대 초 전성기에 이 마을은 부와 번영으로 번성했습니다.

그들은 지친 여행자들을 수용할 호텔과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거대한 석조 집에는 슬레이트 지붕과 정교하게 조각된 창문과 문틀이 있었습니다.

티베트 상인들은 밀람에 도달하기 위해 야크와 다른 가축을 데리고 좁은 길을 따라 높은 고도를 지나 반대로 여행을 했습니다.

인도 쪽 국경의 첫 번째 마을로 양모, 소금, 보석을 거래했습니다.

티베트어 텍스트가 새겨진 돌은 버려진 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는 이 번성한 무역로에 대한 증거입니다.

한때 400여 가구가 사는 무역의 중심지였던 밀람은 신혼부부들이

먹튀검증커뮤니티 근처 샘에서 물을 길어온 후 미로 같은 골목에서 길을 잃고 엉뚱한 집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마을 위 절벽에는 여전히 깃발이 표시된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사람들이 길 잃은 여성들을 큰 소리로 부르고 길을 알려줍니다.

중국과 인도의 국경 분쟁은 1962년 중국-인도 전쟁으로 이어졌습니다.

국경은 봉쇄되었고 인도군 소대는 조하르 계곡에 배치되었습니다.

마을은 대피했고 Shaukas는 정부에서 토지와 일자리를 제공받은 낮은 지역으로 이사했습니다. 티베트와의 무역이 끝났다.

이 계곡은 1994년에 마침내 다시 문을 열었지만 엄격한 규칙이 적용되었습니다. 국경에서 약 60년 동안 평화를 유지한 오늘날에도,

방문객들은 가방을 수색하고 카메라를 검사하면서 중국 스파이가 될까 봐 주의 깊게 모니터링됩니다.

여행자는 인도 티베트 국경 경찰의 승인과 산림 부서의 허가와 함께 허가가 필요합니다. 밀람 – 가장 큰 인도

대형 헬리콥터 착륙장이 있는 티베트 국경 경찰 초소는 누구나 갈 수 있는 가장 먼 곳이며 누구도 국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복잡한 허가 절차에도 불구하고, 조하르 계곡은 고지대를 통과하는 많은 험난한 트레일이

있어 등산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more news

버려진 마을 중 두 곳인 판추(Panchu)와 강가르(Ghangar)는 6km 길이의 트레킹 시작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