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파도가 ‘역사적’ 조건 속에서 하와이 콘도에

거대한 파도가 ‘역사적’ 조건 속에서 하와이 콘도에 충돌
토요일에 하와이의 콘도 위로 거대한 파도가 부서지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관리들은 이를 “역사적” 파도 상태라고 불렀습니다.

거대한 파도가

위에서 볼 수 있는 바이러스성 비디오는 주말 동안 소셜 미디어에 게시되었습니다. 영상에서

구경꾼들은 집 근처와 거리에서 지켜보는 동안 콘도 위에 큰 파도가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호놀룰루에 있는 지역 뉴스 방송국인 KITV 4의 기상학자인 Malika Dudley는 Twitter에

“Keauhou Kona Surf & Racquet 클럽 위로 부서지는 파도의 비현실적인 장면”이라는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거대한 파도가

이 비디오는 원래 Isabella Sloan이 게시한 것으로 월요일 페이스북에 그녀를 포함하여 “많은 콘도가 파괴되고

손상되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고 모두 무사히 빠져나왔다”고 덧붙였다.

당국이 “역사적인” 서핑 조건으로 언급한 토요일에 하와이의 콘도 위로 거대한 파도가 부서지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위, 경찰은 2020년 7월 26일 호놀룰루의 허리케인 더글라스에 대비하여 해변 주차장을 폐쇄하기 전에 사람들이 차를 타고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영상은 허리케인 다비(Darby)로 인해 호놀룰루가 악천후를 겪은 직후에 나왔습니다.

미국 기상청(NWS)은 금요일 트윗에서 폭풍으로 인해 섬을 강타할 “역사적” 서핑 조건에 대해 경고했으며 “

서프는 토요일 하루 종일 형성되고 토요일 밤부터 높은 파도 경고 수준에서 최고조에 달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일요일 밤.”

NWS에 따르면 허리케인 다비는 지난주 초에 형성되었으며 폭풍의 “잔여물”은 주말에 하와이 근처를 지나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NSW는 지난 수요일 트윗에서 “다비의 잔해는 주로 주의 동쪽 끝을 중심으로 바람이 부는 지역에 더 강한 무역과 강화된 소나기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기관은 다음 날 트윗을 통해 폭풍이 하와이에 더 가까이 이동하고 결국 열대성 저기압으로 등급이

내려감에 따라 폭풍이 “상당히 약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허리케인의 등급이 하향 조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NSW는 토요일에 “지역적으로 강한 무역이 오늘 바람이

부는 빅 아일랜드에서 열대성 사이클론 다비의 붕괴와 관련된 습기를 집중시킬 것입니다. 오늘 저녁에 빅 아일랜드의 상태가 개선될 것이며 상당히 건조한 무역풍 패턴이 있을 것입니다. 화요일까지 주 전역에서 시행됩니다.”

국립해양대기청(NOAA)의 국립 허리케인 센터에 따르면 “다비의 잔해는 2022년 7월 16일 오후 5시 HST에 소멸되었습니다.”

Sloan은 Hawaii News Now와의 인터뷰에서 “오후 4시에서 5시 사이에 조류와 파도가 정말 커져서 오후 10시

45분경까지 진정되지 않았습니다…내 콘도가 처음으로 타격을 받아 모든 것이 침수되었습니다. 콘도가 무너졌습니다. 내가 가는 길은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정말 심하게 훼손되어 있었다. 고맙게도 모두가 안전하다.”